영국 명품 자동차 브랜드 ‘모건 모터 컴퍼니’
국내 본격 진출…‘슈퍼3’ 출시
114년 전통의 영국 명품 자동차 브랜드가 한국 땅을 밟았다.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독창적 디자인과 첨단 기술이 결합된 ‘모건 모터 컴퍼니’는 전 세계 자동차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이제 국내 소비자들도 이 특별한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모건 모터 컴퍼니, 3륜 자동차 ‘슈퍼3’로 국내 진출
영국의 수제 자동차 브랜드 ‘모건 모터 컴퍼니’가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 차봇모터스를 선정하며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1909년 설립된 모건 모터 컴퍼니는 전통적인 수작업 제작 방식에서 현대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자동차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모건은 3륜 자동차와 스포츠카를 맞춤 제작하는 ‘코치빌더’ 브랜드로, 고객의 취향에 맞춘 디테일을 통해 특별한 소유 경험을 제공한다.
처음 선보이는 모델은 독특한 3륜 자동차 ‘슈퍼3’로, 모건의 전통적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강렬한 개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량이다.
차봇모터스의 정진구 대표는 “슈퍼3의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모건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들에게 완벽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건 모터 컴퍼니의 세일즈 총괄 잭 우드게이트는 이번 한국 진출에 대해 “한국은 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오랜 기간 적합한 파트너를 찾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고, 차봇모터스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서 새롭게 도약하는 차봇모터스
이번 파트너십은 차봇모터스에게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이미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 활동하며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차봇모터스는 모건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차봇모터스는 모건의 슈퍼3를 필두로 국내 고객들에게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진구 대표는 “모건 모터 컴퍼니는 독특하고 특별한 브랜드로, 이를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의 의미를 강조했다.
전통과 현대가 빚어낸 명품, 한국 시장에서 빛나다
모건 모터 컴퍼니의 한국 진출은 114년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도전이자,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올 사건이다.
고객 맞춤형 제작 철학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온 모건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어떤 경험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차봇모터스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에서 새로운 발자취를 남기게 될 모건 모터 컴퍼니. 전통과 현대를 완벽히 결합한 이 명품 자동차 브랜드의 여정이 이제 막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