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7년 만에 일 내자 “대폭 낮췄다”… 할인 차종 보니

기아, 타이거즈 우승 기념
최대 12% 할인 및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기아 10월 프로모션
K8/출처-기아

기아가 프로야구 구단 ‘기아 타이거즈’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12% 할인과 함께 다양한 전기차 혜택, 할부 프로그램,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기아, 최대 12% 할인 및 차종별 특별 혜택

이번 ‘기아 세일페스타’에서는 K5, K8 하이브리드, 니로 EV 등 총 8개 차종이 대상이며 생산월 조건에 따라 최대 12%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기아, 타이거즈 우승 기념 10월 프로모션
K5/출처-기아

차종별 주요 할인율은 K5 7%, K8 하이브리드 7%, 니로 EV 9%, EV6 7%, 봉고Ⅲ LPG 터보 10%, 봉고Ⅲ EV 12% 등이다. 총 5000대 한정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차종별 한정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기아는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도 마련해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전시장 내 마련된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추첨을 거쳐 더 2025 EV9(1명), 더 뉴 EV6(1명), 기아 타이거즈 2024 어센틱 유니폼(50명), 우승 기념 모자(200명), 레시 인형(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아, 타이거즈 우승 기념 10월 프로모션
EV9/출처-기아

또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메가커피 기프티콘과 3000명 한정 계약금 지원 쿠폰이 지급된다.

EV6 고객 대상 ‘트리플 제로 프로그램’ 진행

‘더 뉴 EV6 전용 트리플 제로 구매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올해 EV6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는 변동금리 인하, 중고차 잔가 보장 등 혜택이 제공된다.

EV6를 36개월 할부로 구매하면 중고차 잔가 60% 보장과 함께 변동금리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6개월 시점에 기아 신차로 재구매 시 수수료 없이 중도 상환이 가능하다.

기아 10월 프로모션
EV6/출처-기아

또한 기아 승용 전기차(니로 플러스, 봉고 EV 제외) 출고 개인 및 개인사업사 고객이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전기차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기준 4.2% 저금리와 60% 중고차 잔가 보장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11월 동안 제공된다.

소상공인 및 고객 맞춤형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기아는 봉고Ⅲ LPG와 봉고 EV 모델을 구매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선수율 1% 이상 결제 시 36개월 기준 1.8% 저금리가 적용되며, 일반 고객도 저금리 할부 혜택을 통해 48개월 1.9%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기아 10월 할인
봉고 Ⅲ EV/출처-기아

기아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 인 혜택…할인 및 추가 지원 제공

기아는 보유 차량을 기아 인증 중고차에 매각한 후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차 출고 후 5년 이하, 주행거리 10만 km 이내 무사고 차량을 매각한 고객에게는 전기차 구매 시 50만 원,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 시 30만 원, 내연기관 차량 구매 시 1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기아 10월 할인
니로 EV/출처-기아

기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아 타이거즈 우승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콘밍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7

관심 집중 콘텐츠

마이바흐 GLS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벤츠도 상대 안 된다”…궁극의 럭셔리 SUV, 도로에서 포착

더보기
푸조 신형 랜드트렉 공개

“이건 예상 못했다”… 200년 전통의 유럽 명가가 내놓은 픽업트럭

더보기
BYD 글로벌 판매량

“한국 본격 진출 예고”…테슬라 제치고 세계 1위 등극한 중국 車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