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살만하겠네”.. 캐딜락 8월 특가, 마침내 자존심 내려놨다

댓글 1

캐딜락, 8월 한정 최대 2천만 원 할인
에스컬레이드·리릭, 금융 혜택도 강화
캐딜락 8월 프로모션
리릭/출처-캐딜락

GM 산하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8월 한정으로 자사의 대표 모델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했다.

고객들은 최대 2000만 원 현금 할인과 함께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캐딜락은 “브랜드 가치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리릭, 100대 한정 1천만 원 할인

순수 전기 SUV 리릭(LYRIQ)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0대 한정으로 1000만 원의 현금 할인이 제공된다.

자동차 브랜드 신뢰도 조사 1위
리릭/출처-캐딜락

리릭 구매 고객은 이 외에도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60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제휴 금융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 1천만 원 지원 등 다양한 금융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캐딜락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협업해 리릭 시승이 포함된 ‘럭셔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도 운영 중이다.

이 패키지는 2박 3일 숙박, 웰컴 드링크, 하이티 세트, 기념품 등을 포함하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에스컬레이드, 최대 2000만 원 혜택

캐딜락 5월 할인 혜택
에스컬레이드/출처-캐딜락

캐딜락의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는 2024년형 모델 구매 시 1000만 원 현금 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60개월 2.5% 리스(보증금 30%), 제휴 금융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 1000만 원 지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재고 차량을 선택하면 1000만 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20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025년형 더 뉴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년 또는 2만 km의 무상 보증 연장도 제공된다. 이 모델은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한 ‘5월의 차’로 이름을 올리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제원
에스컬레이드/출처-캐딜락

재구매 고객 위한 중복 할인 혜택

기존 GM 산하 브랜드인 쉐보레, 캐딜락, 시에라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기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한 2%의 재구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에스컬레이드 기존 보유 고객이 2025년형 더 뉴 에스컬레이드로 교체 구매할 경우에는 1%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3%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5월의 차 선정
에스컬레이드/출처-캐딜락

이번 8월 프로모션은 캐딜락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자세한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공유

Copyright ⓒ 이콘밍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