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1월 프로모션 시행
어코드 하이브리드 500만원 지원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으로 수입차 시장이 전반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혼다코리아가 2025년 새해를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어코드와 CR-V 하이브리드 모델의 성공적인 판매 실적을 기반으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풀이된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혼다코리아는 작년 1~7월 국내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144.4% 증가한 1,476대를 판매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이는 같은 기간 BMW가 5.7%, 메르세데스-벤츠가 15.8% 감소한 것과는 대조적인 성과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혼다의 약진이 한일 관계 개선과 더불어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맞물린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혼다코리아의 이번 프로모션은 이러한 시장 모멘텀을 더욱 강화하려는 전략적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1월 한정 혜택, 유류비 지원 및 무이자 할부 등 마련
혼다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줄이고자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인기 모델 어코드는 하이브리드와 터보 모델에 각각 500만 원과 350만 원의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옵션을 제공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선수율 30%, 48개월 기준 월 77만 원으로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 역시 눈길을 끈다. 2WD 모델 구매 시 유류비 200만 원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4WD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 원이 지원된다.
대형 SUV 파일럿의 경우, 엘리트 및 블랙 에디션 트림 구매 시 2년 보증 연장 쿠폰이 제공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1월 내 혼다 차량을 구매하고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평생 엔진 오일 교환 쿠폰과 새해 기념 특별 기프트가 지급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100만 원의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1월 17일까지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주유 상품권 10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경품 제공하는 시승 프로모션 진행
혼다의 시승 프로모션은 고객 경험을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
1월 31일까지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승 예약 후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 2등에게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3등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3만 원권이 증정된다. 또한,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이 주어진다.
‘2025 베스트10’ 27년 연속 선정된 어코드
이번 프로모션의 중심에 있는 어코드는 그 명성을 입증하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 카 앤 드라이버가 선정한 ‘2025 베스트10’에서 27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역사상 가장 많은 수상을 기록한 모델로 자리 잡았다.
특히,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우수한 연비와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혼다코리아의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자동차를 새롭게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일본차 좋은건 아는데 대한민국 정서에는 안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