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팔아도 괜찮나?” 속 썩이지 않는 혼다, 여름 한정 ‘특가’ 내놨다

댓글 0

혼다코리아, 파격 할인으로 여름 공략
모터사이클부터 SUV까지 혜택 확대
재구매 고객·시승 고객 위한 행사도 마련
혼다코리아 7월 혜택
어코드 하이브리드/출처-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7월 한 달 동안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전 라인업에 대규모 할인과 금융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SUV·세단부터 소형 바이크까지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해 할인 폭을 확대했고, 시승 고객 대상 경품 행사까지 병행한다.

유류비 200만원·보증 연장까지…

혼다코리아는 1일, 7월 한 달간 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과 금융 혜택을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 7월 프로모션
CR-V 하이브리드/출처-혼다코리아

대표 차종인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시 유류비 최대 200만 원 또는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어코드 터보 모델의 경우 유류비 150만 원 또는 동일한 금융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다.

사고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하는 서비스도 포함된다. 이 혜택은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년 내 연간 최대 3회 한도 조건이 붙는다.

이외에도 파일럿 엘리트 구매 고객에게는 2년간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쿠폰이 제공된다.

재구매 고객에 대한 혜택도 마련됐다. 신차와 중고차 재구매자 모두 전 차종에 대해 100만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혼다 스페셜 기프트가 증정된다.

혼다코리아 7월 프로모션
파일럿/출처-혼다코리아

한편, 혼다는 전국 전시장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시승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다이슨 펜슬백 플러피 콘, 2등은 갤럭시 워치 7, 3등은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이 제공되며 시승자 전원에게 커피 교환권이 지급된다.

모터사이클도 전방위 혜택…최대 140만원 할인

자동차뿐 아니라 모터사이클 부문에서도 혼다코리아는 할인폭을 넓혔다. 같은 날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오는 7월 31일까지 ‘엔트리 지원 프로모션’과 ‘펀 & 스마트 커뮤터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된다.

혼다코리아 7월 혜택
슈퍼 커브/출처-혼다코리아

‘엔트리 지원 프로모션’은 1년 이내 2종 소형 면허를 취득한 고객이 300~650cc급 일부 모터사이클을 구매할 경우 50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펀 & 스마트 커뮤터 프로모션’은 대상 모델을 15종으로 확대했다. 2025년식 슈퍼커브는 이번 달부터 새롭게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되어 10개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또는 10만 원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의류·용품 구매 지원도 함께 제공된다. MSX그롬, C125, CT125, 몽키125 구매 고객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지원금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레블500, CBR500R, CL500 등 2025년식 모델은 24개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나 할인 혜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모델에 따라 60만 원에서 최대 140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혼다코리아 7월 혜택
레블 500/출처-혼다코리아

CBR500R, CL500, 레블500은 앞서 언급한 ‘엔트리 지원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혜택은 더 커진다.

NX500 구매 시에는 의류 및 용품 지원금 100만 원이 제공되며 CB650R MT와 CBR650R MT는 소비자 가격에서 100만 원이 할인된다. 이들 모델 역시 중복 혜택 대상이다.

혼다코리아 7월 프로모션
어코드 터보/출처-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전시장 방문부터 온라인 구매, 시승 이벤트까지 다양한 접점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 대규모 프로모션은 수입차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혼다코리아가 내세운 가격 경쟁 전략으로 풀이된다. 혜택의 폭과 범위 모두 확대된 만큼 소비자들의 반응이 주목된다.

0
공유

Copyright ⓒ 이콘밍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