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보니 마음에 안 들어.. “그럼 돌려드려요” KGM 액티언 ‘초강수’

KGM, 20일 ‘액티언’ 정식 출시
사전 예약 5만5000대 돌파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 실시
액티언
출처 – KGM / 액티언

KGM이 20일 경기도 평택시 본사 디자인센터에서 열린 ‘Transformation Day’ 행사에서 ’액티언‘을 정식 출시하면서 액티언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를 달리는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발표했다.

액티언은 지난 12일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해 사전예약에만 창사 이래 역대 최다인 5만 5000대를 기록했다. 본계약에 돌입한 KGM은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1세대 액티언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도심형 SUV

액티언
출처 – KGM / 액티언

이번 KGM의 ‘Transformation Day’ 행사에서 곽재선 회장은 “KGM은 70년 동안 혁신적인 모델을 선보이며 언제나 최초를 추구해왔다”며 “오늘의 선포식이 KGM의 새로운 역사적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곽재선 회장 등 임원진을 비롯해 기자단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GM 브랜드 전략 발표, 액티언 언베일링 세레모니, 사업 전략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공개된 액티언은 2005년 공개된 1세대 액티언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도심형 SUV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넓은 공간이 특징이다.

KGM은 이번 행사에서 ‘고객과 구성원의 즐거움을 지켜주는 모빌리티’라는 새로운 미션을 발표하며, 창의성·실용성·즐거움·안전 등 네 가지 핵심 가치를 선정했다.

액티언
출처 – KGM / 액티언

이번에 출시한 액티언은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되며, 엔트리 모델과 고급 모델 모두 최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가격은 S7 모델의 경우 3,395만원 부터로 S9 모델의 경우 3,649만원부터이며, 이날 출시에 맞춰 고객 인도가 시작됐다.

이번 액티언은 사전 예약 첫날 1만6,000대가 판매된 후, 일주일 만에 3만5,000대를 돌파해, 마감일에는 역대 최고인 5만 5,000대를 기록했다.

액티언
출처 – KGM / 액티언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차별화된 도심형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모델이며 세련된 스타일과 공간 효율성을 모두 갖춘 높은 경쟁력으로 SUV 시장의 수요 상승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12일부터 사전 예약한 고객 중 지난 16일까지 계약으로 전환한 고객에게는 계약금 10만원 반환 혜택 및 출고 사은품을 증정했다.

더불러 업계 최초로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차별화된 고객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액티언을 결제하고 온라인 계약서 작성을 완료하면 전문 업체의 객관적이고 세밀한 품질테스트를 거친 후 지정된 전국 129개 출고 센터를 통해 인도받게 된다.

또한 KGM 멤버십 전용 라운지에 가입한 고객은 ’10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700명에게는 차량을 한 달간 운행한 후 품질 불만족 시 환불해주는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환불 조건 및 자세한 내용은 KGM 브랜드 스토에서 확인 가능하다.

1

  1. 운전해보고 마음에 안든다고하면 과연 순순히 환불을 해줄까…ㅋ
    쉽게 안해줄껄..?

관심 집중 콘텐츠

폴스타 4 국내 출고

“벤츠 안 부럽다”… 500km 달리는 6천만 원대 전기 SUV 출고 시작

더보기
BYD 부품 가격 인하 요구

BYD도 테슬라도 ‘초강수’… 전기차 남아돌자 결국 ‘특단의 조치’

더보기
폭스바겐 아틀라스 국내 출시

“결국 팰리세이드 보다 저렴해졌다”…내년 국내 상륙하는 수입 車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