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라도 팔아야죠..” 기아차, 폭탄 할인도 안 통하자 결국 선보인 필살기

기아 라스트 세일 페스타
K5, 카니발, 카니발 하이리무진 등
인기 차종 할인 선보인 기아
카니발-하이브리드
출처 – 기아 / 카니발

12월은 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차량을 구매하기 좋은 달이다. 

자동차 업계에선 한 해 내수 판매량을 늘리고, 연식 변경에 따른 재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열기 때문이다.

12월 맞이 기아 라스트 세일 페스타

기아도 이에 맞춰 12월에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24 Carnival
출처 – 기아 / 카니발

첫 번째로, ‘기아 라스트 세일 페스타(Kia Last Sale FESTA)’를 통해 K5, 카니발, 카니발 하이리무진, K8 차종에 대해 선착순 1,500대 한정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K5 최대 10%, 카니발 최대 5%, 카니발 하이리무진 최대 7%, K8은 최대 200만원이다. 단, K5와 카니발은 상품성 개선 이전 모델에만 적용된다.

전기차 보급 확대를 위한 EV9 특별 구매혜택도 제공된다. 5월부터 7월 사이 생산된 EV9 구매 고객에게는 지자체별 전기차 보조금에 따라 400만원에서 최대 850만원을 지원한다.

the_new_k5-3
출처 – 기아 / K5

기아는 EV 세일 페스타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구매 고객에게는 EV6(GT 제외)는 320만원, 니로 EV와 니로 플러스는 각각 12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2월에 기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방식으로, 파세코 캠핑 난로, 폴로 랄프 로렌 스카프, 카카오프렌즈 온수찜질기, 오설록 티 컬렉션, 스타벅스 케이크, 계약금 지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기아의 12월 이벤트와 할인 혜택은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우디 12월 할인

“3천만원대 구매 가능” 아우디 12월, 2천만원 넘는 눈물의 할인.. 실제 상황인가요?

토요타 프리우스

“국산차는 이제 어쩌죠?” 토요타 프리우스 풀체인지 출시, 연비가 무려’···’

현대차 기술

“와 이런 것도 가능해요?” 현대차, 세상에 없던 기술 공개.. 정말 대박이다

“어쩜 이럴수가..” 한 경기에 5억 7000만원 받는 ‘오타니’, 그가 타는 차 봤더니..

“탄성이 절로 나오네!” 제네시스 G80 부분 변경 최초 공개

“네? 정말 이 가격이요?” 3천만원대 꿈의 캠핑카? 뚜껑여니 대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