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현기차도 긴장하죠” 커다란 결심한 쉐보레 트래버스

쉐보레 트래버스 하이브리드 공개
최신 RV 패밀리룩 반영한 디자인
국내 출시 여부는 미정
쉐보레 트래버스
출처 – 쉐보레 / 트래버스 하이브리드


중국의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홈은 최근 쉐보레 트래버스 하이브리드의 중요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 차량은 GM과 상하이자동차의 합작기업인 SAIC-GM을 통해 생산될 예정이며,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 기반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다.

이 시스템은 연료 효율성과 강력한 성능을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쉐보레 트래버스
출처 – 쉐보레 / 트래버스 하이브리드

신형 트래버스는 쉐보레의 최신 RV 패밀리룩을 반영하고 있으며, 얇은 헤드램프, 듀얼 포트 그릴, 강인한 스키드 플레이트를 통해 강렬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한다.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은 ‘HEV’ 엠블럼으로 하이브리드 차량임을 나타낸다. 차량 크기는 대형 SUV답게 전장 5,197mm, 전폭 2,021mm, 전고 1,803mm이다.

오프로드 트림은 전장 5,192mm, 전폭 2,031mm, 전고 1,829mm로 약간 다른 크기를 가진다.

쉐보레 트래버스
출처 – 쉐보레 / 트래버스 하이브리드

트래버스 하이브리드는 204마력을 제공하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으며, 삼원계 리튬이온 배터리가 적용될 예정이다.

총 네 가지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 중에는 기본, 오프로드, 고성능 RS 트림이 포함된다. 모든 모델에는 ‘HEV’ 레터링이 부착되며, 액티브 트림에는 오프로드 주행에 적합한 AT 타이어가 장착된다.

신형 트래버스의 실내는 11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7.7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쉐보레 트래버스
출처 – 쉐보레 / 트래버스 하이브리드

전자식 칼럼 기어레버는 센터 콘솔에 추가 수납 공간을 마련해 넓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트래버스 하이브리드 모델은 중국 시장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을 포함한 다른 글로벌 시장 출시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Copyright ⓒ 이콘밍글.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기아 EV5 제원

“중국 겨냥했다가 한국으로 선회”…기아 신형 전기 SUV에 ‘관심 집중’

더보기
지프 신형 체로키 제원

“드디어 돌아왔다”.. 7년 만에 부활한 중형 SUV, 확 달라진 모습에 ‘깜짝’

더보기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꿈의 배터리’ 마침내 등장 “1800km 달린다?”…업계 ‘초긴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