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가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시승 이벤트도 개최
혼다코리아가 10월 한 달간 대대적인 구매 혜택과 시승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혼다의 인기 차종에 대한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만큼,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큰 매력을 더하고 있다.
파격적인 유류비 지원과 무이자 할부 혜택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2WD 등 주요 모델 구매 시 유류비 지원과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유류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400만 원, 어코드 터보는 350만 원, CR-V 하이브리드 2WD는 250만 원이 지원된다.
CR-V 하이브리드 4WD와 파일럿 엘리트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200만 원의 유류비 할인이 적용된다. 혼다 재구매 고객에게는 전 차종에 대해 추가적으로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0월 2일부터 15일까지는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도 진행돼, 해당 기간에 차량을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시승 이벤트: 풍성한 경품과 주말 특별 시승 기회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시승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들은 즉석 경품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1등 최신 애플 워치 시리즈10, 2등 다이슨 솔라사이클 모프 조명, 3등 3만 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 포함 총 55명의 고객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시승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가을 맞이 주말 시승 이벤트 ‘Feel the Drive’가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혼다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참여 가능하며,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10명의 고객에게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시승권과 함께 10만 원 주유상품권이 제공된다. 시승권은 총 5주차(10월 11일~11월 11일) 중 1회,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박 4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0명에게는 커피 교환권이 증정되며 당첨 결과는 10월 7일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발표된다.
차량 유지 부담 줄이는 혜택도 제공
혼다코리아는 차량 구매 이후에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 차종 구매 고객에게는 평생엔진오일 교환 쿠폰(공임 및 오일필터 포함)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장기적인 차량 유지비를 절감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10월 프로모션과 시승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혼다의 다양한 모델을 경험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혼다 차량 구매 및 시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 그리고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고(the 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산차는 …
경기 남부권에 서비스센타나 더 만드시는게 어ㄸㅓ신지
경기 남부나 충남 북부권에 서비스센타하나 만드시는게 어떠실련지요
남부권만해도 족히 이백만은 넘는 인구인데요